Home  >  Clarus소식  >  Clarus News
[2008인기상품]품질우수-아크로니스코리아/리눅스용 트루 이미지 에코 서버
(주)클래러스 2009/01/12(15:52) 6056
아크로니스코리아(대표 이건우 www.acronis.co.kr)의 ‘리눅스용 아크로니스 트루 이미지 에코 서버’는 리눅스 전용 서버 백업·복구 솔루션이다.

트루 이미지 에코 서버는 운용체계(OS), 데이터베이스, 응용프로그램을 포함해 실시간으로 리눅스 서버 디스크 이미지를 생성한다. 시스템 오류 시 리눅스 서버의 디스크 이미지를 불러오는 단순화된 방식을 택해 분 단위 시간 안에 전체 서버를 복원한다.

기존 시스템, 이기종 하드웨어가 포함된 신규 시스템, 가상컴퓨터 등에서도 완벽한 시스템 복원 기능을 수행하며 파일 기반 백업의 유연성을 십분 활용해 중요한 파일만 선택적으로 백업하는 것도 가능하다.

이 제품은 아크로니스만의 독점적인 기술인 ‘아크로니스 드라이브 스냅샷’ 기술을 이용해 서버 운영을 중단하지 않고 서버디스크의 백업이미지를 생성하기 때문에 24시간 내내 끊김 없는 비즈니스 연속성을 구현한다.

또 마법사 형식의 안내를 통해 백업 및 복구 작업을 수행함으로써 비전문가도 손쉽게 이용할 수 있다. 예약 기능을 통해 그룹별 특성에 맞게 특정 시간 또는 특정 이벤트 발생 시 백업 작업이 실행되도록 설정할 수 있는 것도 장점이다.

이 제품은 DAS, NAS, SAN, RAID 장치 등 다양한 규격의 장치와 호환되며 CD, DVD, 테이프, 이동식드라이브, 공유스토리지 등 여러 저장기술을 지원한다. 효율성이 높은 압축방법을 사용하기 때문에 필요한 리소스 공간을 최대한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아크로니스는 정부통합전산센터, 한국석유공사, SK C&C, 두산정보통신, 국회도서관, 포스틸 등의 다양한 산업군에서 고객사를 확보하고 있다. 회사는 재해복구, 백업·저장, 파티셔닝, 데이터통합 등을 아우르는 광범위한 스토리지 관리 제품군을 국내에 공급 중이다.

이호준기자 newlevel@etnews.co.kr